정책 자금 업체(ISO. 정책 자금 컨설팅 업체,경영 컨설팅 업체등)는 더 이상 조달 컨설팅 업체들 에게 사기를 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확률 95% 를 자랑하는 (주)우수조달컨설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정책 자금 업체(ISO. 정책 자금 컨설팅 업체,경영 컨설팅 업체등)는 더 이상 조달 컨설팅 업체들 에게 사기를 치지 마시기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8-04 17:06 조회9,053회 댓글0건

본문

정책 자금 업체(ISO. 정책 자금 컨설팅 업체,경영 컨설팅 업체등)는 더 이상 조달 컨설팅 업체들 에게 사기를 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0000개발원외에 수 십 개업체가 우수조달컨설팅사가 조달컨설팅으로 돈을 많이 번다는 소문을 듣고 스스로 우수 조달 제품 인증을 진행할수 있는 능력 자체가 없으면서도 대외적으로 우수 조달 제품 인증을 할수 있다고 사기를 치면서 기존 업체(우수조달제품인증을 수행 할수 있는 업체들)들에게 대행을 맞겨 자기들은 1천만원정도를 챙기고 컨설팅업체에게는 1천만원정도를 주고 대행을 하는 경우까지 있습니다.

 

컨설팅 하는 금액을을 일반 기업체가 모른다고 이런 사기행위를 한다는 것은 정말 천벌을 받을 행동인 것입니다.

 

과거, ISO,국제인증(CE,JIS,CCC), 경영컨설팅등을 하던 업체들이 우수조달컨설팅사가 돈을 많이 번다는 소문을 듣고 2014년도부터 조달컨설팅을 하겠다고 홈페이지 내용들을 변경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때만 해도 상도의를 지키고 정정 당당하게 컨설팅을 하리라 생각 했습니다.

 

하지만 작금의 실정을 보면 돈만 받으면 무엇이든 할수 있다는 식의 물질 만능적 사고가 팽배하고 있습니다.

 

현재도 그런 기업들은 과거 자기들 돈벌이 였던 iso, 경영컨설팅, 정책자금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지금까지 그 회사들의 홈페이지를 보면 과거 행하였던 돈벌이 수단들을 그대로 홈페이지에 남기고 있습니다.

 

이는 이것(경영컨설팅, ISO)으로도 돈 벌고 조달컨설팅으로도 돈 벌고 그야말로 돈벌이만 된다면 무엇이라도 하겠다는 도둑놈 심보가 발()하고 있는 것입니다.

 

현재 홈페이지 URL등을 보면 아직도 과거 자기들이 행하던 OOO9001.COM, OOOO개발원등

과거 조달컨설팅사(최초의 조달컨설팅 업체: 우수조달컨설팅)에게는 없는 흔적들을 가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아직도 그러한 국제인증, 경영컨설팅, 정책자금컨설팅등으로 돈을 벌던 습관들을 버리지 못하고 홈페이지에 그대로 명기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런 이중적인 업체들이 조달컨설팅, 특히 우수조달제품인증을 제대로 할수 있겠습니까?

 

이제는 아셔야 합니다.!!!

 

과거 경영컨설팅등을 하던 업체들이 우수조달제품인증은 해 보았는지(실적들이 있는지?)

들을 면밀히 검토하셔야 합니다.

끝으로 현재의 혼탁한 업계의 질서를 우수조달컨설팅사만이 지키고자 하오나 정말 힘이 듭니다.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 정통 조달컨설팅사 대표들에게 호소 합니다.

 

이제 정상으로 돌아 갑시다. 이제 저희들이 혼탁한 컨설팅 세계를 정화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라는 호소에 동참들 해주시 바랍니다.

 

수신: 전통 조달 컨설팅사 대표님들외 독자분.

 

우수조달컨설팅 대표 임기원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Quick
Quick menu

(주)우수조달컨설팅

온라인무료상담

무료상담대표번호

070-8801-5411

이메일주소

ceo@promas.co.kr

대표자 휴일,주말

010-4611-2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