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청 성능인증(EPC) 12개 도전 업체중 10개 합격!!!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확률 95% 를 자랑하는 (주)우수조달컨설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중기청 성능인증(EPC) 12개 도전 업체중 10개 합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8-20 11:22 조회5,557회 댓글0건

본문


중기청 성능인증
(EPC) 12개 도전 업체중 10개 합격!!!

 

우수조달컨설팅사가 EPC 성능인증 6월 접수하여 발표가 완료된 12개업체에 대해 컨설팅을 한바 있는데 12개 업체중 10개 업체가 합격을 하였고 그중 1개업체는 합격 유무를 확인중에 있습니다.

 

우리기술, 씨유메디칼시스템,(주)리텍에프이에스 등 12개업체 모두 최선을 다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리며, 앞으로 도전할 우수조달제품인증에서도 승승장구 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여기서 1회 도전만에 합격한 우리기술의 면진제품에 대해 간략히 소개 드리겠습니다.

 

제품의 설명 및 특징

특수 미끄럼 소재를 이용해 기존의 기구적인 며진테이블에 비해 아주 가볍고 간단한 구조

대상물 하중의 편심에 의한 면진효과의 저하가 없음

장주기, 단주기 지진에 대응

소재 특성에 의해 종축(Z) 진동에도 대응

면진슬라이더 자체 높이가 3cm이하로 낮아 케이블 여장에 관계없이 설치

,,,우 모든 방향에서 케이블 인입이 가능하여 케이블이 다량으로 얽혀 잇는 조건에도 설치

정보통신, 전력설비외 오피스용품에서 산업기기까지 다양하게 적용

방송통신설비의 내진시험방법(국립전파연구원 공고 제2020-1) 시험성적서 적합 검증완료.

 

  664e6a52370e0c7c54f027885c5dde4c_1629438
 

번호

구성품명

수량

,

논슬립 판

1

밸러스트 매트

2

변위 제어 서스팬더

2

미끄럼 구동부

2

면진장치 구성품 기능

- 논슬립 판: 지진 발생 시 면진 대상물의 슬립 방지 및 국부적 집중 하중을 분산

- 밸러스트 매트: 면진 대상물의 하중지지 및 종축(Z) 진동에 대응한다.

- 미끄럼 구동부: 저마찰계수의 미끄럼 소재를 사용하여 지진 가속도를 저감 시킨다.

- 변위 제어 서스팬더: 지진 발생 시 상부판과 하부판의 이탈 방지 및 지진 가속도에 의한

상대변위를 제어한다.

 

우리기술 대표님에게 특히나 감사를 드리는 것이 컨설팅에 적극 호응하시어

여러 지시사항에 매우 성의있게 응한 것이 이와같은 1회 도전만에 합격한 결과가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요즘 우수조달컨설팅사가 조달컨설팅 관련 1위업체이고 매출이 매우 많다는 소문이 퍼져 자기들도 우수조달컨설팅으로 돈을 벌어 보고자 없는 실적을 사기를 쳐 업체(고객)들을 골탕먹이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특히, 과거 ISO 하던 업체, 경영컨설팅 하던 업체, 세무.회계하는 업체, 특허 관련 변리사로 사기를 치는 업체(실제 변리사 아님)등 많은 업체가 기존 홈페이지에 우수조달컨설팅 항목만 추가하여 실적이 많은 것처럼 사기를 쳐 광고를 하고 있고, 또한 본사(우수조달컨설팅사)에 연락를 하여 자기들 업체 이름으로 우수조달컨설팅 관련 계약하였다면서 본인에게 대신 컨설팅을 해달라고 하는 업체가 10개 업체가 넘습니다.

 

이는 매우 부도덕한 일로 이런 쓰레기들은 바로바로 공표하고자 합니다.

 

우수조달인증 전문가가 실력과 경험을 가지고 도전해도 될까 말까하는 인증에

업체들에게 사기를 쳐 피눈물 나게하는 업체는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바로 홈페이지에서 우수조달인증 관련 내용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모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철저하게 응징하고자 합니다.

 

제대로 컨설팅하는 업체까지 욕을 먹게하는 이런 업체들이 계속 존재한다면

조달컨설팅업 전체에 큰 피해가 우려되기 때문에 단호한 대처를 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끝으로 컨설팅하는 업체에게 반드시 우수조달인증을 성공시킨 업체명과, 그업체의 지역번호가 있는 전화번호, 담당자 전화번호를 리스트로 달라고 해보면 109은 주지 못하는 업체들일 것입니다.

 

이러한 쓰레기들 업체로 인해 더 이상 피해를 볼 생각이 없는바 조심하기 바랍니다.

 

대표 임기원 배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Quick
Quick menu

(주)우수조달컨설팅

온라인무료상담

무료상담대표번호

070-8801-5411

이메일주소

ceo@promas.co.kr

대표자 휴일,주말

010-4611-2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