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인증(EPC) 12개 업체 도전, 11개업체 합격!!- (주)우수조달컨설팅!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확률 95% 를 자랑하는 (주)우수조달컨설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성능인증(EPC) 12개 업체 도전, 11개업체 합격!!- (주)우수조달컨설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1-02 13:59 조회1,562회 댓글0건

본문

성능인증(EPC) 12개 업체 도전, 11개업체 합격!!! -(주)우수조달컨설팅 

 

2022년 마지막 중기청 성능인증(4회차)우수조달컨설팅사를 통해 12개사가 도전하여 그중 11개사가 합격 되었습니다.

 

합격업체 11개사 중 1회 도전만에 합격한 업체는 8개사이고, 나머지2개사는 2회만에, 1개사는 3회만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합격을 위해 본사의 컨설팅 노하우를 믿고 지도에 적극 협조해준 모든 업체에게 컨설팅사 대표로써 감사의 말씀을 전달 드립니다.

 

우수조달컨설팅사는 21년간의 컨설팅을 통해 어떻게 하면 합격 할 수 있는지를 알고있는 업체로써, 이번 결과를 볼 때 컨설팅사를 신뢰하고 따라주시면 합격으로 답해드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성능인증과 우수조달제품인증을 합격시켜 드린 업체만 32백여개사가 넘습니다.

 

이런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도 성능인증과 우수조달제품인증에 합격을 못시킨다면 그것 또한 이치에 맞지 않는 현상일 것입니다.

 

에어라클, 칸필터, 위즈브레인, 플러스파크등 총 11개사 대표 및 임직원 분 들에게 다시 한번 적극적 협조에 감사를 드리오며, 앞으로 있을 우수조달제품인증 도전에도 최 단시간내에 합격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컨설팅을 하고자 하오니 적극 협조 부탁 드립니다.

 

11개사 합격업체중 1개사인 칸필터 제품이 워낙 우수하여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2634fd1cd8c5d82621e96934dbb32c04_1672638 


 

 

음식 조리 시 발생하는 미세먼지,VOCs,포름알데히드 등 요리매연은 자동차 매연, 담배연기와 함께 세계보건기구(WHO)가 지정한 1군 발암물질임. 국립암센터에서는 여성 폐암의 94%가 비흡연자이고, 원인으로 요리매연을 지목함. ()칸필터의 요리매연 정화장치는 학교시설 및 공공시설의 조리실 노동자의 안전과 보건을 보호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요리매연과 유사한 디젤매연을 가장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검증된 필터기술인 DPF기술을 응용하였고, 셀프크리닝 기능을 탑재함으로서 그 활용도가 높음. 국토부 주거생활환경 3대 난제 해결 사업에 기술이 선정되어 공공사업으로 진행되는 공공임대사업에서 저소득층의 주거성능 개선 및 복지향상에 크게 이바지를 할 수 있음. 또한 유증기가 발생하는 공장을 대상으로 클린팩토리 사업을 진행하여 제품품질 안정화, 바닥 미끌림 등 작업환경 안전도 상승, 작업근로자 폐암 등 산업재해 방지에 기여할 수 있음. 주요 수요처는 각 공공주도 사업처로 예상하고 있으며 나아가 민간부분에도 적용 될 것으로 파악하고 있음

 

이와같이 우수조달컨설팅사는 타컨설팅사처럼 무조건 계약을 진행하지 않고

문의전화가 오면 그 해당 제품의 현재 기술수준, 특허분석, 설명자료분석, 직접 방문 상담을 통한 확신이 있을 때에만 계약을 함으로 합격률이 90% 이상인 것입니다.

 

글을 쓰다 보니 습관처럼 또 본사 자랑을 하고 있는 것 같지만 사실을 사실대로 말하고 있는 것이라 조금의 거리낌없이 글을 쓰는 것입니다.

 

그리고 타컨설팅사들이 단 1개의 성공사례도 팝업을 띄어 자랑들 하지만 (주)우수조달컨설팅사가 모든 성공사례를 한건 단위로 자랑한다면 홈페이지 전체를 팝업으로 도배 하는 경우가 되어지기 때문에 이를 자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시간나는대로 성공사례를 이렇게 한꺼번에 올릴 예정이오니 양해 바랍니다.

 

합격한 모든 업체들을 위해  합격 업체 하나하나를 상세히 자랑해 드리고 싶지만 본사가 그렇게 한가한 업체가 아니기 때문에 일일이 홍보를 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느다. 

 

앞으로 상기 11개사 모두 우수조달제품인증 1회 도전만에 합격하여 2023년 대박 매출을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우수조달컨설팅 대표이사 임기원 배상

 

www.promas.co.kr/www.promas.or.kr

 

031-234-2870(본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Quick
Quick menu

(주)우수조달컨설팅

온라인무료상담

무료상담대표번호

070-8801-5411

이메일주소

ceo@promas.co.kr

대표자 휴일,주말

010-4611-2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