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유메디칼시스템 심장충격기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사례!!! -성공시켜준 회사: ㈜우수조달컨설팅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확률 95% 를 자랑하는 (주)우수조달컨설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씨유메디칼시스템 심장충격기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사례!!! -성공시켜준 회사: ㈜우수조달컨설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9-13 14:33 조회1,742회 댓글0건

본문

씨유메디칼시스템 심장충격기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사례!!!

-성공시켜준 회사우수조달컨설팅

 

우수조달컨설팅사에서 벌써 2,231번째 회사로 씨유메디칼시스템사에 대해 우수조달제품인증(우수조달인증)을 성공시켰기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우수조달컨설팅사는 벌써 22백여개사에 대해 우수조달제품인증(조달우수제품인증)을 성공시켰기에 이번 2,231번째로 성공시킨 씨유메디칼시스템이라는 회사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고자 이 글을 올립니다.

 

타 컨설팅사들은 본인들이 성공시킨 회사라고 자랑하는 성공사례에도 그 컨설팅사가 성공시킨 것이 맞는지 의심스러운 글을 여러개 올리고 있으나 올리는 회사의 담당자 연락처나 회사에 대한 소개가 없어 실제적으로 그 컨설팅사가 컨설팅했는지 확인해 볼수 있는 방법 자체가 없습니다.

 

이러하듯 타컨설팅사가 성공시켰다는 성공사례에는 매우 신빙성이 낮으며대부분의 컨설팅사가 회사이름을 밝히지 못하고 00회사로 명기하여 자기들이 실적이 많은 것처럼 보이기 위해 허위사실들을 공표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리고 우수조달컨설팅사는 2002년 창업이래 지금까지 너무 업무가 많아 200~300개업체에 대해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을 언급한바 있으나(그것도 일괄적으로 묶어 한꺼번에 발표앞으로 타 컨설팅사가 하는대로 각 한 개사별로 성공사례를 발표한다면 3년동안 매일 공표할수 있을 정도로 성공 사례가 존재하는 국내 유일의 업체입니다.

 

저는 타컨설팅사 정직하고 깨끗하게 처신 한다면 서로 상부상조하여 서로 성공을 기원하는 조치를 하고 싶으나 국내 최초로 조달청 컨설팅을 시작한 저로서는 타 컨설팅사가 거짓 자료거짓 공표등을 볼때마다 이들과는 공존해야 할 이무런 이유도 찾지 못했습니다.

 

이글을 읽고 계신 고객분들이 저의 말을 믿던지 아니면 의문을 제기하실수 있는나 실적들을 자랑하는 타 컨설팅사의 홈페이지들을 보시고 판단해 주시길 바래 봅니다.

 

대부분 우수조달컨설팅사가 한달에 *억원이상 돈을 벌고있는 것이 배가 아파 없는 사실을 공표하고자기들의 주 업종인 ISO,국제인증경영컨설팅정책자금등은 그대로 두고 단지 우수조달인증도 한다고 홈페이지 카테고리에 끼워둔 정도로 전문성이라곤 전혀 찾아볼수 없는 컨설팅사들입니다.

 

그리고 네이버에서 우수조달을 검색하면 우수조달인증을 해 줄수 있다는 30~40개업체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업체의 1/2는 본사에게 자기회사 명함을 파주고 *천만원정도 받고 1천만원 정도를 자기들 소개비로 챙기고 나머지를 우수조달컨설팅사에 주고 컨설팅을 진행하는 업체들입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업체들로부터의 부탁은 사양할 것이며직접 본인들이 우수조달인증에 대해 컨설팅을 진행하지 못한다면 더 이상 우수조달인증을 할수 있다고 거짓(사기) 글을 올리지 말고 또한 홈페이지에서도 우수조달인증을 할수 있다고 사기치지 말기 바랍니다.

 

정말 우수조달인증을 진정 성공하고 싶은 업체들에게 다시 한번 강조 들입니다.

 

실적(실제 컨설팅한 업체명성공 시킬시 상대업체 담당자 이름전화번호등)을 구체적으로 요구하셔야 합니다.

 

그렇게 요구할시 어떠한 컨설팅사도 자기 실적으로 우수조달인증 획득업체 리스트를 줄수 있는 컨설팅사는 국내에 우수조달컨설팅사외에는 전혀 실적을 주지 못할 것입니다.

 

특히우수조달제품인증만 20년 넘께 전문성을 갖고 컨설팅을 해온 우수조달컨설팅사는 지금까지의 노하우에 일부에 대해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컨설팅사가 업체 제품과 유사하거나 동일한 품목에 대해 컨설팅을 해 보았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컨설팅을 20년 해온 저로써도 매우 강조하는 것으로써 그 품목에 대해 컨설팅 진행을 해보지 못한 업체는 컨설팅의 질시간깊이에서 매우 초보적인 수준에서 수박 겉핥기로 끝날 확률이 매우 큽니다.

 

다만 컨설팅 실적중 동종 품목 실적이 없는 업체와 컨설팅을 진행한다는 것은 자살행위입니다.

 

그러면 타컨설팅사들은 자기가 하지도 않은 업체를 자기가 컨설팅했다고하여 거짓말을 하는바 이럴때는 그 회사 이름담당자 이름전화번호를 달라고 하여 실제 전화로 확인 작업을 해야 합니다.

 

너무 서론이 긴 것 같아 여기서 바로 씨유메디칼업체의 성공사례에 대해 언급하면 그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의 우수성)

충전 시간

급심정지환자의 생존확률은 매 분당 7~10% 감소되어 8~10분 내조기 제세동치료를 받지 못한 환자는 생물학적 사망에 이르게 되므로급심정지환자의 빠른 치료를 위하여 초기의 제세동 시간을 짧아야 함

또한, 2015 심폐소생술 가이드라인(보건복지부)에서 가장 큰 원칙 중 하나는 가슴압박의 중단은 최소화(불가피한 중단은 10초 이내)’

따라서심장리듬분석 이후빠른 전기충격 인가를 위해서 빠른 충전시간은 환자의 소생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됨

성능구분

경쟁제품

(HR-503)

경쟁제품

(NT-381.C)

신청제품

(자사제품)

비고

전기충격

가능시간

8초 이내

4초 이내

CU-SPR: 3초 이내

전기 충격 음성 안내 후,
3초 이내 전기 충격 가능

CU-SP1: 6초 이내

심장리듬분석 음성 안내 후,
6초 이내 전기 충격 가능

 

음성가변 기능

장비가 주변 소음의 음압수준을 감지하여 음성 지시의 출력보다 주위 소음이 심한 경우자동으로 장비의 볼륨을 높여 사용자가 정확한 음성지시를 들을 수 있도록 함

주변 소음에 따라 안내 음성의 크기를 능동적으로 조절함으로써소음에 의해 안내 음성이 사용자에게 잘 전달되지 않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음

 

CPR 행위 감지

심폐소생술 중에는 보조 피드백 장치를 사용하여 가슴압박의 속도와 깊이인공호흡의 주기 등 지표를 감시함으로써 심폐소생술의 질을 평가함

가장 간단한 장치로서 규칙적인 소리나 빛을 내는 메트로놈을 사용하면 가슴압박과 인공호흡의 속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됨

자사 제품은 기본적으로 규칙적인 소리와 빛을 내는 메트로놈을 이용하여 심폐소생술 가이드를 하며심폐소생술(CPR) 행위 감지를 통하여 심폐소생술의 질을 향상시킴

 

자가 진단 동작 중 패드 단락 및 연결 감지

패드가 포장된 상태에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사용이 불가할 경우 외부 알람을 통해 패드 교체를 권고

전극판의 손실 및 파손접착 gel의 건조 및 결빙 상태 등과 같은 전극의 이상 유무 측정을 통한 전기 충격의 안전성과 신뢰성 향상

 

이와 같이 훌륭한 제품에 대해 우수조달컨설팅사에게 컨설팅을 의뢰한 씨유메디칼시스템사의 대표 및 임대리에게 매우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앞으로도 조달청 관련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우수조달제품인증을 획득했는데도 별로 매출 상승이 없는 기업들은 연락주세요.

 

최소 5~10배 정도의 매출 성장 프로세스를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끝으로 매번 기존의 컨설팅사들에게 다음과 같은 말을 전하고 끝맺고자 합니다.

 

본인(타컨설팅사)이 스스로 우수조달인증을 할줄 몰라 우수조달컨설팅사에게 대신 컨설팅을 맡길 바에는 우수조달인증을 솔직히 할 줄 모른다고 하세요.

 

현대와 같은 AI시대에 이런 커미션 챙기는 술수는 90년대에나 통용되던 방법이오니 제발 이런 사기적인 행동은 그만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수조달컨설팅 대표 임기원 배상

 

(www.promas.co.kr/010-4611-2870)

 

※ 사기적인 컨설팅사에 사기 그만 당하시고 그 시간에 저에게 전화하시면 정확한 성공 방식을 알려 드립니다.

 

꼭 저와 계약 않하셔도 상관없으며, 국내 최초로 조달컨설팅을 시작한 본인으로써는 모든 컨설팅사에 대해 상세히 알고 있음으로  계약하고자 하는 컨설팅사에 대한 정보를 들어 보시고 그 컨설팅사에 제가 하는 말이 맞는지 확인 하시고 계약 바랍니다.(그렇게 하셔야 피해가 없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Quick
Quick menu

(주)우수조달컨설팅

온라인무료상담

무료상담대표번호

070-8801-5411

이메일주소

ceo@promas.co.kr

대표자 휴일,주말

010-4611-2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