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인증,우수조달인증 총 26개사 도전중 22개사 합격!!! - ㈜우수조달컨설팅 -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확률 95% 를 자랑하는 (주)우수조달컨설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성능인증,우수조달인증 총 26개사 도전중 22개사 합격!!! - ㈜우수조달컨설팅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12-21 17:22 조회183회 댓글0건

본문

성능인증,우수조달인증 총 26개사 도전중 22개사 합격!!!

- 우수조달컨설팅 -

 

(서론) 

요사이 우수조달컨설팅사가 모든 업체를 컨설팅을 하면서 독식하고 있다고 경쟁사인 모든 조달컨설팅사들이 한탄들을 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런 한탄과 모함을 할것이 아니라 먼저 제대로 컨설팅을 해주고 있고 합격률이 95%수준까지 되고 있는가에 대해 반성부터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는 국토가 좁아 소식과 정보들이 빠르게 전파되고 있는바 이런 독식은 그만큼 ㈜우수조달컨설팅사가 독보적인 지위에서 가장 확실한 성공 보장을 실현하고 있기 때문인 것입니다.

 이번 2023년 마지막 성능인증과 우수조달인증에 총 26개사가 도전하여 그중 22개사가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합격을 못한 4개사도 차기 발표에서 반드시 합격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많은 업체들을 컨설팅하다 보면 내 업체를 등한시하는 것 아닌가라는 질문도 가끔 받고 있는바 “ 전문가인 우수조달컨설팅은 10분이면 할 일을 업체가 인증을 모르고 일을 하다보면 몇일이 걸리기 때문에 몇 십개 업체를 맡아서 컨설팅을 한다고 한들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라고 답변을 하곤 합니다. 

또한 “ 우수조달컨설팅은 지금까지 2,800여개가 넘는 업체에 대해 우수조달인증을 합격시켜 주다보면 모든 업체에게 51단계로 나누어진 추진일정표를 보내주어서 그 일정에 맞게 일을 추진하다 보면 30~40개 업체 정도는 한 사람이 충분히 컨트롤이 가능합니다라고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우수조달인증 컨설팅을 처음부터 끝까지 컨설팅을 해보지 못한 대부분의 조달컨설팅사들이 한두개 업체를 가지고도 헤메는 것은 그만큼 경험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런 무지막지한 합격을 자랑으로만 생각하시지 마시고 그만큼 철저한 컨설팅으로 뒷받침을 했기에 가능하였다고 생각하는 점에 공감해 주시리라 생각합니다. 

서론이 너무 길어 본론으로 바로 들어 가겠습니다. 

(본론)

 ㈜다래파크텍(주차관제), ㈜세타(보행신호음성안내장치), ㈜유성계전(배전반), ㈜라오나크(디지털도어락), ㈜이온(무정전전원장치), ㈜젠픽스(금속천정재),지케이이엔지(섬유단열재)​등 총26개사 도전중 22개사가 합격하는 경이로운 실적을 달성하였습니다. 

이런 결과는 업체 직원들의 노력도 중요하겠지만 수십년간의 컨설팅 노하우로 인한 정확한 컨설팅, 발표 예행연습등을 철저히 진행하다보면 떨어지는 것이 오히려 이상할 정도가 된지 오랜 전인 것입니다. 

이중 ㈜젠픽스의 금속천정재는 성능인증, 우수조달인증 모두 1번 도전만에 합격시키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우수조달인증 컷트라인이 70점인데 그 보다 훨씬 높은 점수로 1회 도전만에 합격하여 저 자신도 자신감이 충만하게 된 점 깊이 감사 드리는 바입니다. 

여기서는 ㈜젠픽스 제품의 차별성과 성능적 우수성을 중점적으로 언급하고자 합니다 

㈜젠픽스는 부산대학교와 공동 연구로 100% 불연인 금속재천장재를 만들었고 소음 저감의 최적의 방법을 찾아내어 금속천정재의 KS기준을 바꾼 금속천정재의 기술 선도 업체인 것입니다. 

이런 업체가 불합격한다면 말이 안돼기 때문에 믿고 기다린 결과 합격의 영예를 받게 되었습니다.

● 신청제품의 기능과 특징 

불연성 

기존 금속천장재의 경우 내구성과 심미성 확보를 위해 폴리에스테르를 도장하는데, 이 폴리에스테르 도장층으로 인해 금속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내열성이 저하되어 불연성능이 저하된다. 

신청기술제품은 폴리에스터수지를 대신하는 불연성능을 갖춘 표면 코팅제 개발로 불연성능을 갖춘 세라믹 코팅액이 일반 건축 자재 기준에 부합하는 내부식성과 가공성을 갖춘다. 

불연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유/무기 성분의 배합 비율을 조절하고 도막 두께의 박막기술을 개발을 통해 높은 수준의 가공성을 획득하여 제단/드로잉/밴딩 등의 프레스 공정에 의한 세라믹코팅층의 크랙 발생과 같은 손상위험을 극복하고 설치 환경에 따른 온도와 습기, 자외선 등에 대한 내구성을 가진다. 

타공 처리한 불연금속판과 불연 전용 흡음재를 접착 시키기 위한 접착제 또한 불연 접착제를 사용하여 불연 성능에 악영향을 주지 않는다. 

흡음성 

흡음률은 0~1로 나타내며 낮을수록 낮은 성능을 뜻한다. 타사의 흡음 천장재의 경우 평균 흡음률이 0.32이나, 당사 KS-NF-SDMC-66의 흡음율은 0.49로 뛰어난 흡음성능을 가지면서 유일한 불연흡음금속천장재이다. 

당사의 흡음금속천장재의 경우 타공 홀 크기가 1.8ø, 타공 간격이 5mm로 타공간격이 조밀하여 홀의 개수가 많고 타공의 면적이 20.3%로 넓어 우수한 흡음성능을 가진다. 

 

<타 회사 흡음 천장재 흡음율 및 난연 등급 표>

* 출처 :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회사명흡음률불연준불연난연회사명흡음률불연준불연난연
젠픽스0.49O

케OOOOOOO0.28
O
위OO0.22
O
셀O0.278
O
주식회사 해O0.3
O
에OOOOO0.21
O
바O0.3
O
헬OOOOOO0.22
O
하OOO0.3
O
비OO0.6

O
거OOO0.3
O
쏘OO0.6

O
㈜조OOO0.4
O
광OOO0.3

O
천OOO0.3
O
아OOOOO(주)0.31

O
진OOO0.37
O
성OOOOOO0.21

O

인체 무해성, 재활용성 

당사의 천장재는 친환경 건축자재 단체표준심사기준에 따른 오염물질방출시험성적서의 최우수 등급을 보유함으로써 오염물질 배출 최소화로 녹색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불연흡음금속천장재는 다중이용시설에 적합한 불연성·흡음성능을 가지며 유해물질사용을 제한하여 실내공기질 기준 최우수 등급을 만족하고, 금속을 원료로 사용해 재활용이 가능하여 미래자원으로 계속 사용이 가능한 합리적 단가의 금속 천장재이다. 

이정조면 충분히 합격 할만 하지 않습니까? 

(결론)

 모든 조달컨설팅사들이 우수조달컨설팅사와 같이 몇 십개 정도 한꺼번에 합격시키는 실력과 노하우를 갖추시고 컨설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조달컨설팅은 말 장난으로 컨설팅을 한다고 절대 합격이 불가능함으로 합격 노하우를 모르면 우수조달컨설팅사에 맡겨서 합격들 시키시기 바랍니다. 

되지않을 실력과 일천한 노하우로 이제 그만 좀 사기를 치시기 바랍니다. 

이정도 자랑을 할수 있는 조달컨설팅 업체가 있다면 언제든지 도전장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든지 그 도전 받아 줄 의향이 있습니다. 

끝으로 합격한 22개사와 불합격한 4개사도 반드시 합격시키고자 하오니 끝없는 믿음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우수조달인증의 합격으로 보답드리고자 합니다. 

 

우수조달컨설팅 대표 임기원 배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Quick
Quick menu

(주)우수조달컨설팅

온라인무료상담

무료상담대표번호

070-8801-5411

이메일주소

ceo@promas.co.kr

대표자 휴일,주말

010-4611-2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