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조달컨설팅은 우수조달제품인증에 대해 100% 성공 보장합니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확률 95% 를 자랑하는 (주)우수조달컨설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우수조달컨설팅은 우수조달제품인증에 대해 100% 성공 보장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03-07 18:52 조회57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우수조달컨설팅은 우수조달제품인증에 대해 100% 성공 보장합니다.!!!

(서론)

㈜우수조달컨설팅은 컨설팅 23년째인 국내 최초 조달컨설팅을 시작한 업체입니다.

그리고 현시점에서 우수조달인증 95%의 성공률을 자랑하는 컨설팅사가 되었습니다.

대표이사인 저는 업체와 컨설팅 계약을 하고 탈락을 시킨다는 것을 절대적으로 싫어하는 사람으로써 아무 업체와 계약 자체를 하지 않고 있어서 거의 100%에 가까운 성공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95% 성공확률이지만 5% 부족한 부분도 업체가 스스로 포기한 경우여서 실질적으로는 100% 성공률이라 할수 있습니다.

이런 저희 ㈜우수조달컨설팅을 처음부터 끝날때까지 믿고 따라주신다면 100% 성공을 보장 드리고자 합니다.

(본론)

1. ㈜우수조달컨설팅사 소개

㈜우수조달컨설팅사는 2002년부터 컨설팅을 시작하여 올해 23년째 컨설팅을 진행중인 컨설팅사입니다.

우수조달인증을 국내 최초로 컨설팅을 시작한 ㈜우수조달컨설팅사는 현재 8천건(우수조달인증 2,900건)이 넘는 인증 실적을 보유중인 국내 최고의 컨설팅사인 것입니다.

또한 타조달컨설팅과는 다르게 우수조달인증으로만 매출의 90%이상을 달성하고 있는바 타 조달컨설팅사들은 한달에 우수조달인증을 1~2건정도 수행하고 있어 우수조달인증에 대한 전문성이 크게 떨어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타조달컨설팅사의 경우 대부분 ISO,KS인증,정책자금, 행정사,변리사등으로 우수조달인증에 대한 전문성이 전혀 없는 업체들인 것입니다.

이런 노하우도 없는 컨설팅사들은 대부분 착수금을 노리고 컨설팅을 진행하는 업체들로 우수조달인증 합격을 통해 잔금을 받아 돈을 벌려고 하지 않고 착수금으로 받은 돈을 컨설팅에 맞게 전혀 쓰지 않고 한번 탈락하면 바로 포기하는 컨설팅사가 너무도 많습니다.

여기서 중요한점은 착수금보다 우수조달인증을 합격시켜 잔금을 컨설팅사의 성공보수라고 생각해야지 착수금을 받아 전혀 사용하지 않는 컨설팅사들은 우수조달인증 합격에는 전혀 관심조차 없는 컨설팅사들인 것입니다.

㈜우수조달컨설팅사는 매출의 90%이상을 우수조달인증으로 벌고 있는바 한달에도 약 20여건의 우수조달인증을 신규 계약하여 성공시켜 오다 보니 벌써 그 성공 결과물들이 2,900여건이 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런 ㈜우수조달컨설팅사만의 노하우와 경험으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100% 합격을 보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실질적으로 현재 95%의 성공률도 따지고 보면 100%로써 부족한 5%는 업체가 스스로 포기하거나 성격이 급해 1~2번 탈락하면 바로 화를 참지못하고 성만 내다가 끝나는 경우들입니다.

고로 ㈜우수조달컨설팅사는 지금까지 100% 우수조달인증을 합격시켜 주없다고 자부합니다.

그러면 여기서 ㈜우수조달컨설팅의 어떤 노하우가 100%의 성공률을 가져오고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2. ㈜우수조달컨설팅사의 컨설팅 차별성 내용

ⓐ 한번 컨설팅 계약하면 무서울 정도로 최선을 다한다.

㈜우수조달컨설팅사 대표인 저는 본사 직원들에게 항상 정신교육을 하고 있는바 “컨설팅 계약한 업체가 탈락한다는 것은 최선의 노력을 하지 않은 결과이다”라고 항상 말하곤 합니다.

그리고 또한 세부추진일정표를 업체에게 계약과 동시에 드려서 인증의 절차와 스케줄을 동시에 알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세부추진일정표는 타조달컨설팅사와 극명하게 차별화되는 요소입니다.

대부분의 타사 조달컨설팅사는 조달청에서 우수조달인증의 절차도를 보고 일정표를 10여개 단계로 구분하여 주는 업체도 있고 아예 주지도 않는 업체들도 있습니다.

반대로 본사는 51개 단계로 일정표를 세분화하여 반드시 필요한 작업이 누락되는 실수를 하지 않게 만들었는바 이는 23년간 2,900여개사의 우수조달인증 획득 노하우와 경험에 의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상기 일정표대로만 추진하면 거의 100% 인증 획득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본사는 우수조달인증에 잇어 발표가 당락을 좌우하기 때문에 업체 발표자에게 100번이상 발표예행연습을 시키고 있습니다.

이는 매우 중요한 일로써 대부분 업체 발표자들은 일주일 남겨놓고 3~4번 연습하고 가서 횡설수설을 하다 오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옛말에도 있듯이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한바 3~4번 연습후 발표하는 것과 완전히 외워서 100번정도 연습한 것의 차이는 자명한 것입니다.

본사가 왜 100번이상 발표연습을 시킬까요?

㈜우수조달컨설팅사가 시간이 남아 돌아서가 아니라 그정도로 연습해야 외워서 대본 보지 않고 발표가 가능하고, 발표시 절대 떨지 않게 되며, 조리있게 발표가 수정되고, 그 짧은 발표시간(13분)을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해 집니다.

그리고 본사는 최종적으로 대표이사인 임기원이 최종 발표연습을 주관하여 철저하게 발표를 분석, 수정을 하기 때문에 발표의 질이 최상이 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3~4번 연습하고 발표장에 간 업체들은 발표한 녹음본을 반드시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발표자가 무엇을 주장하고, 제품의 핵심기술을 심도있게 설명했는가등을 따져보면 정말 한심한 수준으로 발표하고 온 녹음본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게으름과 불성실로 합격을 바란다는 것 자체가 잘못된 것으로써 인증의 성공은 한마디로 열성과 성의의 산물이라는 것을 깊이 깨닭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수조달컨설팅사는 발표가 대표이사인 저에게 마음에 들지 않을때에는 절대 발표장에 보내지 않고 있습니다.

가서 발표하면 바로 탈락하는 것이 뻔한데 발표장에 보낸다는 것은 컨설팅 업체로써 직무유기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업체가 본사를 믿고 전적으로 따라주신다면 언제든지 최선을 다해 인증 획득의 영예를 드릴수 있사오니 믿고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컨설팅 계약을 함부로 하지 않는다.

㈜우수조달컨설팅사는 현재 자금이없어 타조달컨설팅사들처럼 착수금에 목을메는 회사가 아닙니다.

본사는 풍부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돈이 없는 업체가 훌륭한 특허를 가지고 있을 경우 지분투자도 하고 있고, 그런 투자가 현재 7개사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풍부한 자금력은 본사가 착수금에 연연하지 않고 반드시 합격시켜 잔금(성공보수)으로 매출을 올리는 그런 회사입니다.

타조달컨설사들은 한달에 1~2건 정도의 우수조달인증 계약을 하고 있다보니 자금이 풍부할수 없고, 이로인해서 착수금으로 전해지는 돈에 너무 집착을 하다보니 반드시 써서 합격을 시키는 ㈜우수조달컨설팅사와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이렇게 타조달컨설팅사들은 자금력이 없다보니 인증 성공 가능성도 없는 업체에게 계약을 하자고하여 착수금만 착복하는 경우가 너무도 많습니다.

이럴 경우 착수금으로 받은 돈을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대해 상세히 물어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본사는 타컨설팅사와 달리 풍부한 자금력이 있다보니 돈 욕심으로 되지도 않을(부적합) 업체와는 계약 자체를 절대 하지 않음으로 100%의 성공률을 자랑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수조달컨설팅 대표인 저는 항상 계약을 하기전 해당업체에 방문하여 회사분위기와 해당제품에 대해 추가적으로 설명을 충분히 들어보고 컨설팅 계약 유무를 결정하기 때문에 계약에 의한 실수가 절대 있을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 빅데이터를 활용한 정확한 컨설팅을 진행한다.

본사는 컨설팅을 시작한지 23년차 이기 때문에 수많은 발표 동영상, 해당 제품에 대한 심도있는 연구, 타사 성공 관련 자료(서류)들이 부지기수라 빅데이터화되어 잇다는 점이 본사의 가장 큰 장점인 것입니다.

이런 빅데이터를 활용하면 이렇게 하면 탈락하고 저렇게 하면 합격하는 빅데이터를 근간으로 매우 정확도가 높은 분석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본사는 합격한 업체들의 발표자료와 동영상, 작성한 서류, 특허 분석, 시험성적서의 질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고 분석하여 모든 경우의 수를 대비한 빅데이터가 구축되어 있어서 그 분석데이터에 현재 발표 예정인 업체 자료를 대입하면 쉽게 당락 유무를 판단할수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빅데이터의 활용은 타 조달컨설팅사에서는 절대적으로 불가능하므로 성공률의 차이가 본사 100%, 타 조달컨설팅사 30%수준으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공실적이 많은 컨설팅사와 계약을 해야 가능성이 높아짐으로 컨설팅 계약을 하고자 하신다면 컨설팅사의 연혁과 실적, 추진일정표등은 받아보시고 판단하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 수많은 실적을 바탕으로 거의 모든 제품에 대한 상세한 기술분석이 완료되어 있어서 어떠한 제품을 컨설팅 계약해도 이미 깊이 있는 분석자료가 존재한다.

이점은 매우 중요한 것으로 해당 제품에 대한 경쟁업체 제품에 대한 우수조달인증 성공 노하우가 있다면 이미 해당 제품에 대한 심도있는 기술분석과 타 경쟁사중 우수조달인증 업체에 대한 분석, 해외제품의 기술분석, 미래 기술에 대한 분석을 통한 적용등을 이미 끝낸 상태이므로 최 단시간내에 컨설팅을 심도있게 진행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심도있는 분석을 거의 모든 제품에 대해 이미 분석자료가 구축되어 있다보니 별도의 시간을 들여 연구 및 분석이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특히 이런 분석자료의 존재는 타조달컨설팅사 갖고 있지 못한 귀중한 자료이므로 ㈜우수조달컨설팅사의 컨설팅은 심도있고, 분석적이며 전문성이 있어 성공률을 최대한 높일수 있는 근간이 되는 것입니다.

고로 조달컨설팅 계약전에 반드시 해당제품에 대한 성공실적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결론)

컨설팅 업체의 잘못된 선택은 향후 2~3년간 업체에게 후유증을 줄 정도로 데미지가 큰바 이런 실수를 절대 하여서는 않되는 것입니다.

고로, 아래의 사항들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계약하시기 바랍니다.

첫째, 추진일정표를 계약전 받아 분석하세요.

일정표만 보아도 해당 컨설팅사의 컨설팅 수준을 가늠할수 있습니다.

둘째, 성공실적을 구체적으로 요구하세요.

○○(주)등으로 비공개하는 컨설팅사는 절대 믿지 마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컨설팅하여 성공시킨 업체 이름조차 공개 못하는 컨설팅사의 실적들은 100% 사기 실적 들입니다.

셋째, 해당 제품의 경쟁업체 우수조달인증 성공 실적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넷째, 해당 컨설팅을 직접 방문하여 회사 분위기와 직원수등을 반드시 체크하세요.

다섯째, 우수조달인증에 잇어 조달청이 제공중인 Q&A를 보시고 해당 컨설팅 업체를 테스트 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Q&A자료는 별도로 첨부하였으니 참조 바랍니다.

장문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수조달컨설팅 대표이사 임기원 배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Quick
Quick menu

(주)우수조달컨설팅

온라인무료상담

무료상담대표번호

070-8801-5411

이메일주소

ceo@promas.co.kr

대표자 휴일,주말

010-4611-2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