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조달컨설팅사 혁신바우처에 선정되다!!!(우수조달컨설팅) - 조달컨설팅 비용 획기적 절감 방안 제시(업체에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확률 95% 를 자랑하는 (주)우수조달컨설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우수조달컨설팅사 혁신바우처에 선정되다!!!(우수조달컨설팅) - 조달컨설팅 비용 획기적 절감 방안 제시(업체에 큰 도움이 될것…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1-16 16:00 조회2,000회 댓글0건

본문

우수조달컨설팅사 혁신바우처에 선정되다!!!(우수조달컨설팅)

- 조달컨설팅 비용 획기적 절감 방안 제시(업체에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 혁신바우처에 타 조달컨설팅도 2개사가 올라가 있으나 이들은 혁신바우처를 자랑 자체를 못함(이유: 성공해야만 바우처가 나옴으로 대부분 실패시 바우처 신청 업체를 우롱하게 되는 결과가 초래 됨으로 (주)우수조달컨설팅 처럼 당당히 자랑하지 못함)  

 

1.서론

 

우수조달컨설팅사는 2023113일부로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수행하고 있는 혁신바우처 수행기업으로 선정 되었습니다.

 

그간 워낙 독보적인 컨설팅 실적과 매출을 자랑하여 왔기 때문에 혁신바우처의 필요성을 고려하지 않아 왔으나 업체(컨설팅 의뢰 업체들)의 요구들이 너무 많아 부득이 바우처 사업에 신청 및 선정을 완료 하였습니다.

 

앞으로 혁신 바우처제도를 통해 컨설팅 의뢰 업체분 들 에게 컨설팅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여 드리는 쪽으로 최선을 다해 일하고자 하오니 적극 협조 및 애용 부탁 드립니다.

 

아래 사항을 정확히 읽어 보시고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2. 본론

1) 혁신바우처란?

 

현재 중소벤처기업부는 각종 인증에 대해 바우처(금전적 보상)를 통해 컨설팅 성공시 비용을 보전해 주는 제도입니다.(쉽게 말해 국가에서 컨설팅 받을때 소비된 비용을 성공시 대신 내주는 제도)

 

고로, 조달컨설팅에 소요되는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수 있는 제도입니다.

 

2) 제대로 된 컨설팅 업체와 계약을 해야하는 이유!

 

혁신바우처는 신청만 한다고 모든 기업이 바우처를 받는 것이 아니고 반드시 컨설팅이 성공했을 때 에만 지급받는 관계로 컨설팅 실적과 성공확률이 높은 컨설팅사와 계약해야 만이 바우처(금전적 보상)를 받아 컨설팅 비용을 줄일수 있는 것입니다.

 

고로, 실적과 성공확률이 적은 조달컨설팅사와 계약할시 착수금만 날리고 바우처도 못 받아 2중으로 손해를 보게 됨으로 컨설팅 업체 선정에 있어 매우 신중해야 할 필요성이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3) 성공확률의 중요성!

(1) 혁신바우처를 받으려면 컨설팅이 성공해야만 받을수 있음으로 컨설팅사의 성공확률이 매우 중요함.

 

(2) 조달컨설팅 업체의 실정

 

. 국내 최초로 조달청 관련 컨설팅을 시작(20023)우수조달컨설팅사는 컨설팅 매출, 영업이익이 국내 조달컨설팅사중 1위 업체입니.

 

하지만 작금에 조달 컨설팅을 한다는 업체 대부분은 우수조달컨설팅사가 많은 매출을 하는 것을 보고 자극 받아 요사이 시작한 업체가 대부분 입니다.

 

. 조달컨설팅사 60%우수조달컨설팅사에게 컨설팅 비용을 주고 대신 우수조달제품인증을 해 달라는 업체가 대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컨설팅 비용을 3천만원 청구하여 1천만원은 자기가 갖고, 머지 2천만원을 우수조달컨설팅사에게 주고(명함도 자기 회사것을 파)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 고로, 컨설팅사의 홈페이지와 실적을 정확히 파악해 보셔야 합니다.

 

대부분의 조달컨설팅 업체가 ○○○업체로 본인이 컨설팅한 업체도 표시도 못하고 있고(이는 100% 자기들이 컨설팅한 업체가 아님), 표시한 몇몇 업체는 정말 컨설팅을 했다면 성공시킨 회사의 회사명과 우수조달제품인증을 성공시켜 줄시 해당 업체 담당자와 핸드폰번호도 달라고 하면 단 한곳도 줄 수 있는 조달컨설팅사가 없는 실정입니다.

 

. 본사는 이런 사기적 실적을 배척하는 바이며, 본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이나 계약물품 등에서 회사명과 전화번호까지 명기 해 두었으며컨설팅을 의뢰할 업체에게는 우수조달인증 성공한 업체 리스트와 각 업체 담당자까지 오픈된 자료를 별도로 보내 드립니다.

 

(3) 성공 확률의 차이점!

 

. 우수조달컨설팅 : 본사는 거짓말 하나 않하고 정확히 92%의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 노하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21년간 컨설팅중에 합격 시켜준 우수조달인증 성공업체는 총 2,600개 로써 대부분의 제품을 성공시켜준 경험이 있습니다.

 

. 해당 제품(경쟁사 제품가 유사한 제품 실적) 우수조달인증 성공 경험이 있으면 컨설팅 성공 확률이 획기적으로 높아지고, 진행 속도도 매우 빠르고 정확하게 컨설팅하게 됩니다.

고로, 컨설팅 의뢰전 본인과 유사한 제품의 실적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우수조달제품인증은 일년에 4회 실시 되는바 매 실시되는 회차에 3~4백개 업체가 신청하게 되고 여기서 통상 60개 정도가 합격하게 됩니.

 

고로 성공률이 통상 20%내외입니다.

 

그런데 타조달컨설팅사들은 대부분 성공률이 25~30% 수준입니다.

 

컨설팅을 받는것이나 않 받는것이나 별반 차이가 없는데 이런 컨설팅을 왜 받는지 자문하셔야 합니다.

 

본사는 정확히 우수조달제품인증 92% 성공률은 그냥 이룩한 것이 아닙니다.

 

합격 가능한 업체(21년 컨설팅 하다보면 제품 설명자료만 읽어 보아도 성공 가능성을 100% 예측 가능함)하고만 계약함으로 92%인것입니다.

 

타 조달 컨설팅사는 대부분 특허를 분석하고 무조건 합격 가능하다고 사기들을 칩니다.

 

이는 명백한 사기임으로 절대 계약을 하지 마시고, 업체 대표님도 경쟁사 제품의 수준과 자기 제품의 수준 정도는 익히 알고 있고 이를 비교하면 본인이 우수조달제품인증에 어느정도 성공 가능한가 정도는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기술이 미진하다고 판단하여 자포자기하시지마시고 기술개발과 특허를 우수조달컨설팅사와 협의해 주세요.!!!)

 

그런데 이를 무시하고 무조건 성공 가능하다고 사기를 치면 정말 천벌을 받을 나쁜 짓인 것입니다.

 

타컨설팅분들은 앞으로 우수조달제품인증에 자도 모르면서 사기치지 마시고, 우수조달컨설팅에게 넘겨 주세요.

 

본사가 판단하여 합격 가능하다고 생각한다면 업체를 받아 거의 92%합격으로 답해 드릴 것입니다.

 

너무 장문의 글이 되는 것 같아 여기서 줄이고자 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3. 결론

 

성공을 원하신다면 우수조달컨설팅사와 함께 하시길 바라마지 않습니다.

 

혁신바우처를 통한 컨설팅사 선정시 이것 3가지만 반드시 확인하시고 계약 바랍니다.

 

1) 성공확률: 성공해야만 바우처 혜택이 있음.

2) 컨설팅사 홈페이지 면밀한 검토 필요(전문 조달컨설팅사인지 대번에 알수

있음)

3) 본인 제품과 경쟁중인 제품에 대한 실적을 정확히 확인 필요

그래야 컨설팅이 정확하고, 확실하게, 단시간내에, 높은 성공률로 합격의

영광이 주어 질수 있음.

 

결론적으로 혁신바우처를 통해 컨설팅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여 드리고자 하오니 믿고 따라 주시면 성공으로 보답하고자 합니다.

 

우수조달컨설팅 임기원 대표 배상

 

www.promas.co.kr / www.promas.or.kr

 

031-234-2870(010-4611-287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Quick
Quick menu

(주)우수조달컨설팅

온라인무료상담

무료상담대표번호

070-8801-5411

이메일주소

ceo@promas.co.kr

대표자 휴일,주말

010-4611-2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