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스포츠 바닥재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 사례!!!(필드원종합건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확률 95% 를 자랑하는 (주)우수조달컨설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국내 최초 스포츠 바닥재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 사례!!!(필드원종합건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1-05 14:23 조회13,854회 댓글0건

본문

  

국내 최초 스포츠 바닥재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 사례!!!(필드원종합건설)

2017년 3회차 우수조달제품인증에 도전하여 1번 도전으로 우수조달 인증을 획득하게 됨에 따른 성공사례를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국내 최초로 스포츠 바닥재에 대해 우수조달인증을 획득하게 된 필드원종합건설은 이번 기회를 잘 살려 국내 5천억원 시장에서 1천억원 시장 점유를 목표로 하고 있는바 이 목표는 그리 어렵지 않게 달성 할것으로 판단된다.

스포츠바닥재는 이미 외국에서는 널리 사용되어지고 있는 제품으로 기존 탄성포장재(우레탄)의 단점을 일거에 해소한 제품으로 그 사용이 급격히 늘것으로 판단합니다.

처음 우수조달컨설팅사가 필드원종합건설에 대해 컨설팅을 시작 할 시점에는 국내 최초로 시도하는 우수조달인증에 성공 할수 있을지 의문점이 많았던 것도 사실이나 우수조달컨설팅사의 많은 노하우로 보아서 충분히 우수조달인증이 가능할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았던 것입니다.

우수조달컨설팅사는 타 컨설팅사와는 다르게 특허 및 제품설명을 사전에 충분히 듣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어야만 계약을 하는 업체입니다.

고로 우수조달컨설팅사는 성공확률(우수조달제품인증)이 무려 85%가 넘고 있어 타 컨설팅사로부터 부러움을 사고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여기서 스포츠 바닥재에 대해 간략히 설면하고 컨설팅 핵심 포인트가 무엇인지를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운동장,풋살경기장,농구장,트랙등에 탄성포장재(우레탄)가 널리 보급되어져 있었으나 이는 사용수명(내구성)이 매우 짧고 각종 유해 중금속, 미끄러운 표면, 철거시 폐기물 처리비용등 많은 문제점이 있었던 것 또한 사실입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일거에 해결한 것이 스포츠바닥재(프라스틱 바닥재)로 스포츠시설 바닥에 정사각형의 플라스틱 바닥재를 여러장 이어 붙여 하나의 바닥을 형성하게 하는 제품으로 유해중금속, 미끄럼 방지 이중사출제품, 충격흡수, 수축/팽창의 최소화등으로 그 품질이 좌우 된다고 보면 맞을 것입니다.

금번 스포츠 바닥재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우수조달인증을 획득하였는바 이는 필드원종합건설의 임직원이 우수조달컨설팅의 지시에 철저히 따라 주었기에 가능하였다고 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처음으로 시도 하는 제품도 우수조달컨설팅사를 통한다면 1번만에 우수조달인증 합격이 가능하도록 철저한 컨설팅 지도를 하고 있는바 타 컨설팅사에서는 거의 그 사례가 없는 기념비적인 일이라 할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수조달컨설팅사는 고객 감동을 위해 무단히 최선을 다해 노력 할 것을 다짐합니다.

대표 임기원 배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Quick
Quick menu

(주)우수조달컨설팅

온라인무료상담

무료상담대표번호

070-8801-5411

이메일주소

ceo@promas.co.kr

대표자 휴일,주말

010-4611-2870